이동욱은 2016년 '가디언: 위대하고 고독한 신'에서 저승사자 역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배우는 1999년부터 한국 드라마에 출연해 왔습니다.
이씨는 2005년 로맨틱 코미디 '마이걸'의 주연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Disney+의 A Shop for Killers에서 비밀스럽고 치명적인 정체성을 가진 남자로 출연합니다.
주연 : 이동욱, 김혜준, 서현우
이동욱(구미호뎐)은 2024년 첫 번째 Disney+ K-드라마인 스타일리시한 액션 미스터리 시리즈인 A Shop for Killers에서 로맨스와 판타지 드라마에서 한발 더 나아가 자신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그는 시골에서 농부들에게 호스파이프를 팔며 소박한 삶을 살아가는 남자 정진만 역을 맡았다. 갑작스런 부모님의 죽음 이후, 할머니의 장례식장에 함께 살게 된 조카 정지안 역은 킹덤 배우 김혜준이 맡았다.
지안의 비애는 쇼가 시작될 때 또 다른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준비하는 동안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다름 아닌 그녀의 과묵한 삼촌 진만을 위한 장례식입니다. 경찰은 그의 죽음을 자살로 처리했지만, 목에 찔린 상처가 있어 지안은 확신할 수 없었다.
처음 몇 장면에서 스타 배우를 죽이는 것은 대담한 도박이지만, 많은 이동욱 팬들에게는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처음부터 시작되는 쇼가 아닙니다.
'킬러를 위한 가게'는 비슷한 주제의 '킬러의 쇼핑리스트'를 집필한 강지영 작가의 소설 '킬러의 쇼핑몰'을 원작으로 하며, 이 작품은 2022년 한국 드라마로도 제작됐다.
2024년 1월에 시청할 최고의 한국 드라마 시리즈 12편
2023년 12월 30일
올 1월 박민영 주연의 복수극 '남편과 결혼하라'(위), 연상호 감독의 넷플릭스 유증, 시대극 '기사꽃' 등 새 시리즈가 한국 드라마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하이니, 이종원과 함께.
이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가져온 것은 '보통의 사랑 이야기', '도어락' 등 인상적인 장르영화와 '구해줘2' 시리즈를 만든 이권 감독이다. 지호진과 집필 크레딧도 공유하고 있다.
그의 영화 작업 전반에 걸쳐 명백히 드러나는 세트피스를 갖춘 이씨의 시설은 쇼가 시작되자마자 매우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긴장감 넘치고 시원하며 상쾌한 냉철한 개방감 속에서 우리는 삼촌의 소박한 시골 집 부엌에 움츠러들고 있는 지안을 처음 소개받는다. 근처의 광적인 명사수 이성조(서현 우, 악의 꽃) – 집으로 곧장 달려오는 불미스럽고 잘 무장한 여러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가 이번 시즌 총 8개 에피소드 중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어려움을 겪는 부분은 서사 구조와 속도에 있습니다. 쇼의 윤곽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지만 가장자리 주변에서는 속도가 느립니다.